프로미스나인, 프롬 아워 메멘토 박스 발매
프로미스나인, 프롬 아워 메멘토 박스 발매
  • 오시은 인턴기자
  • 승인 2022.06.27 2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오시은 인턴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이 미니 5집 '프롬 아워 메멘토 박스(from our Memento Box)'를 발매한다.

'프롬 아워 메멘토 박스(from our Memento Box)'는 '우리가 함께하고 있는 모든 소중한 순간을 'Memento Box' 안에 담았다'는 의미를 가진 앨범이다. 

타이틀곡 'Stay This Way'는 해 질 무렵 즉흥 여행을 떠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로 매일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을 떠나 도착한 '여기'에서 매일 일요일처럼 파도소리에 몸을 맡기고픈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펑키한 베이스와 기타가 메인인 곡으로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생각이 들 만큼 신나고 중독성 넘치는 후렴과 댄서블한 팝 강성을 느낄 수 있는 브리지가 인상적이다. 

미니 5집  '프롬 아워 메멘토 박스(from our Memento Box)'는 'Up And', 'Blind Letter', 'Cheese', 'Rewind' , 타이틀곡 'Stay This Way' 포함해 총 5곡으로 수록됐다.

프로미스나인의 이번 미니 5집은 예약 판매 2주 만에 선주문량 16만 장을 돌파하였고, '미드나잇 게스트'의 초동 판매량을 뛰어넘고 자체 최고 기록을 세웠다.

이날 오후 예정되었던 컴백 쇼케이스를 취소했다. 25일 멤버 송하영, 박지원, 이서연, 이채영, 백지헌이 탐승한 차량에 교통사고과 발생하였다.  큰 부상은 없었지만 멤버들의 건강 회복을 최우선 순위이기 때문이다. 

프로미스나인의  '프롬 아워 메멘토 박스(from our Memento Box)'는 오늘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