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 가는 사람이 생겼어?”… ‘환승연애2’ 30초 티저 공개
“마음 가는 사람이 생겼어?”… ‘환승연애2’ 30초 티저 공개
  • 곽호연 인턴기자
  • 승인 2022.06.28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티빙 제공
사진 = 티빙 제공

[스타인뉴스 곽호연 인턴기자] 이별한 커플들이 연애 정거장 ‘환승연애2’가 더 깊어진 서사를 예고했다.

지난 27일, 티빙(TVING)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환승연애2’의 30초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는 이별한 커플들이 전 연인과 재회하거나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등 누구나 한 번쯤 겪어보는 이별과 사랑에 대해 공감대를 형성하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나는 새로운 사람한테 마음이 간다?”라는 진실게임으로 포문을 연 영상은 새롭게 만난 사랑과 함께 “X는 진짜 생각 안 하고 있다. 미련 없다.”는 한 출연진의 단호한 멘트부터 “내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했던 사람이다”라는 멘트로 헤어진 연인에 대한 마음을 되새겨 묘한 떨림을 안겨준다.

하지만 곧이어 질투와 눈물, 설렘의 순간들이 잇따르며 극과 극의 상황에 놓은 남녀의 모습이 그려진다. 누군가는 “비참했어”, “엄청 노력했어. 나도”라며 눈물을 흘리고, 다른 누군가는 “차라리 이제 내 눈치 보면 좋겠어”라며 솔직한 심정을 드러낸다.

영상의 마지막 부분에는 한 남자 출연진이 떨리는 목소리로 “마음 가는 사람이 생겼어?”라고 질문을 했고, 다른 여자 출연진은 “나는 응원 못해주겠는데”라고 한다.

티저만으로도 폭풍처럼 휘몰아치는 애정전선이 담긴 내용을 예고한 ‘환승연애2’가 앞으로 써 내려갈 흥미진진한 이야기의 내용이 궁금해진다. 

과연 이들은 구 연인 ‘EX’와 새로운 사랑 ‘New’의 기로에서 어떤 선택을 할까.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는 오는 7월 15일(금) 티빙에서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