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콘서트 갈등 여파 전국투어 콘서트 취소 결정 “공연기획사 계약 위반”
김희재 콘서트 갈등 여파 전국투어 콘서트 취소 결정 “공연기획사 계약 위반”
  • 박규범 기자
  • 승인 2022.06.29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박규범 기자] 가수 김희재가 7월 예정된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29일 김희재 소속사 스카이이앤엠은 팬카페를 통해 “현재 김희재의 투어공연 관련해 모코.ent 공연기획사와 공연 무효 소송이 진행되고 있다”며 “그런데도 바로 전날인 28일 모코.ent 공연기획사는 일방적이고 독단적으로 김희재 님의 서울공연 프레스 오픈 공지 메일을 언론사에 보낸 것으로 확인된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모코.ent 공연기획사에 계약 위반으로 인한 공연 무효를 통보하고 현재 소송 중에 있다. 이번 김희재 투어공연은 개최되지 않음을 명확하게 알려드린다. 희랑님들께 이번 투어 공연에 관련하여 혼선이 없으시기를 바란다”고 알렸다.

앞서 스카이이앤앰과 김희재의 팬콘서트 및 전국투어 공연의 계획사 모코.ent는 출연료를 두고 갈등을 빚었다. 소속사 측은 모코.ent로부터 출연료 지급을 촉구하는 내용증명을 보냈음에도 모든 출연료를 받지 못했다고 주장했으나, 모코.ent 측은 총 3회분의 출연료를 선지급했음에도 김희재가 연습에 단 한 차례도 참여하지 않았다고 반박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