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남당' 서인국X곽시양, 비하인드 공개…"부적 한 장 써 드릴 수 있죠"
'미남당' 서인국X곽시양, 비하인드 공개…"부적 한 장 써 드릴 수 있죠"
  • 이채원 기자
  • 승인 2022.06.30 2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채원 기자]  '미남당'이 배우들의 찐친 케미스트리가 고스란히 담긴 1, 2회 비하인드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7일 첫 방송된 '미남당'(극본 박혜진, 연출 고재현 윤라영)은 코믹한 연출력, 배우들의 열연과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강렬한 첫 출발을 알렸다.

이날 공개된 비하인드 영상에서는 캐릭터와 완벽하게 동화돼 촬영을 즐기는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먼저 카페 미남당 촬영을 앞둔 곽시양은 커피 머신을 능수능란하게 다루며 서인국에게 커피를 내려 줬고, 서인국은 커피 맛을 극찬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어 촬영장 분위기를 예열시켰다.

이어 한밤중 뺑소니 사건 현장 조사 씬을 찍던 서인국, 곽시양, 강미나는 메이킹 카메라 앞에서 아무 말도 못 한 채 웃음만 터트려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극 중 천재 해커 역을 맡은 강미나는 실제로 기계치라고 고백, 자연스럽게 모니터 화면을 카메라 삼아 셀카를 찍는 귀여운 모습을 연출하기도.

그런가 하면 서인국과 곽시양은 미리 맞춘 듯 똑같은 동작을 취하며 찰떡 호흡을 자랑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에 곽시양은 "저희가 평소에도 워낙 친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나온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라며 서인국과의 친분을 과시했다. 서인국 역시 "이번 '미남당' 촬영에 기대가 크다. 혜준, 수철, 저, 재희, 나단의 호흡이 너무 좋아 재미있게 촬영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고 말해 훈훈함을 더했다.

또한, 오연서(한재희 역)는 극 중 카리스마 강력반 형사답게 첫 등장부터 몸에 와이어를 매달고 시원시원한 액션 연기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쉬는 시간에는 유리창이 깨진 자동차를 보며 "이거 제가 다 깼죠, 제가 한 싸움 하기 때문에"라며 수줍게 웃는 반전 매력을 드러내기도.

그뿐만 아니라 아역 배우 김민서(어린 재희 역)와 유도하는 장면의 합을 맞추던 서인국은 조언을 아끼지 않는 다정한 모습을 보여 촬영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위키미키 루시도 남한준의 전 여자 친구로 특별출연해 차진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영상 말미, 서인국은 오색 스카프를 두르고 “우리 시청자분이라면 부적 한 장 써 드릴 수 있죠”라며 특유의 장꾸미를 뽐냈다.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자 서인국은 순식간에 박수무당 남한준에 동화되어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한껏 끌어 올렸다.

이렇듯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배우들의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유쾌하고 활기찬 촬영장 분위기 덕분에 앞으로 이어질 ‘미남당’의 이야기가 더욱 기대된다.

KBS2 월화드라마 ‘미남당’은 매주 월, 화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