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미니 3집 발매... 한층 더 강렬해진 음악과 퍼포먼스
엔하이픈 미니 3집 발매... 한층 더 강렬해진 음악과 퍼포먼스
  • 박정빈 인턴기자
  • 승인 2022.07.04 2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박정빈 인턴기자] 그룹 엔하이픈이 6개월 만에 세 번째 미니앨범 'MANIFESTO : DAY1'을 발매했다.

지난 2022년 1월에 발매된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DIMENSION : ANSWER'로 하프 밀리언셀러를 기록하며 큰 성공을 거둔 엔하이픈이 6개월 만에 새로운 미니 앨범으로 돌아왔다. 전 앨범들에 비해 더욱 강렬해진 음악과 견고해진 칼군무 퍼포먼스로 무장했다. 

이번 앨범은 동세대에 전하는 일곱 소년의 선언과 소년들의 답을 찾기 위한 첫 걸음을 표현한 앨범이다. 앨범의 첫 곡인 'WALK THE LINE'을 시작으로 타이틀곡인 'Future Perfect(pass the mic)', 'ParadoXXX Invasion', 'TFW(That Feeling When', 'SHOUT OUT', 그리고 마지막 트랙인 'Foreshadow'까지 다양한 장르의 6곡이 들어있다. 특히 타이틀곡인 'Future Perfect'는 데뷔 후 처음으로 랩에 도전했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멤버 제이크가 수록곡 'SHOUT OUT'의 작사에 참여해 멤버들의 음악적 도전과 성장을 엿볼 수 있다.

타이틀곡인 'Future Perfect'는 혼란스러운 세상에 흔들리지 않고 스스로 답을 모색하면서, 미래의 우리 세대가 연결된느 길을 찾아나서는 엔하이픈의 이야기가 담겼다고 전해졌다. 퍼포먼스 역시 본연의 '나'를 찾아가는 과정을 표현하기 위해 역동적이면서도 자유롭게 표현하는 데 중점을 뒀다.

데뷔 1주년을 맞기도 전에 '밀리언세럴'에 오르고, 해외 주요 차트에 오르는 등 큰 성공을 거둔 엔하이픈이 이어나갈 상승세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