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성 건강 이상, 앤디 이은주 결혼 불참·신화 불화설 종결...'동상이몽2' 신혜성 모습 포착
신혜성 건강 이상, 앤디 이은주 결혼 불참·신화 불화설 종결...'동상이몽2' 신혜성 모습 포착
  • 한정연 기자
  • 승인 2022.07.05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한정연 기자] 그룹 신화 멤버 앤디(본명 이선호)의 결혼식에 모습을 보이지 않았던 신혜성(본명 정필교). 멤버들이 앤디를 위해 '퍼펙트맨'을 추는 영상에서도 보이지 않았던 신혜성이었기에 이는 결혼 불참설과 나아가 불화설, 신혜성 건강이상설 등의 루머로 번졌다.

앤디는 별 다른 해명 없이 "우리 멤버들 모두 오랜만에 얼굴 봐서 좋았고 너무 고마워"라며 '모두'라는 표현을 통해 간접적으로 신혜성이 결혼식에 왔음을 알렸다.

또 관계자가 나서 신혜성이 결혼식에 왔으며, 컨디션이 좋지 않아 축가 무대에 서지 않았다고 해명했음에도 의심하는 누리꾼은 남아있었다.

특히 지난해 신혜성이 진행하던 SBS 러브FM '신혜성의 음악 오디세이'에서 건강상의 이유로 하차했다는 이유로 그의 몸이 좋지 않은 게 아니냐는 말도 나왔다. 당시 신혜성은 목상태가 좋지 않아져 라디오 DJ를 내려놨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앤디와 이은주 부부의 결혼식 현장이 전파를 탔다.

방송에는 앤디가 하객들을 맞이하며 신화멤버 에릭과 배우이자 모델인 나혜미 부부를 만났다. 이어 같은 멤버 이민우와 김동완(맨 아래 왼쪽 사진) 그리고 전진(본명 박충재)과 류이서 부부가 참석했다. 결혼식이 임박하자 신화의 마지막 멤버인 신혜성이 모습을 드러냈다.

앤디는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을 오랜만에 만나서 반갑기도 했지만, 멤버 한 명(신혜성)은 건강 상황이 많이 안 좋다”며 “다리도 다치고 목도 안 좋아 컨디션이 안 좋다고 얘기를 했었는데 와줘서 감동이었다”고 털어놨다.

이에 가수 겸 배우 이지혜는 “기사에 누가 불참했다고 해서 오해할 뻔했다”며 신화 불화설에 대한 기사를 언급하기도 했다.

앤디는 "신혜성이 결혼식 이틀 전인 지난달 10일 십자인대 파열로 두 다리를 다 수술한 상황이었다"며 우려하기도 했다.

한편 신혜성은 DJ로 활동하던 SBS 러브FM ‘신혜성의 음악 오디세이’에서 목 상태가 좋지 않다는 이유로 지난해 2월 하차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