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 소녀같은 앞머리 헤어스타일로 소녀시대 활동 시절 재연? "#소시탐탐 에서 시간여행 할 사람~?"
서현, 소녀같은 앞머리 헤어스타일로 소녀시대 활동 시절 재연? "#소시탐탐 에서 시간여행 할 사람~?"
  • 이채원 기자
  • 승인 2022.07.05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채원 기자] 소녀시대 멤버 가수 겸 배우 서현이 걸그룹 느낌의 사진을 게재했다.

소녀시대 출신 배우 서현은 5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밤 9시 jtbc #소시탐탐 에서 시간여행 할 사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서현은 소녀같은 앞머리 헤어스타일과 아이돌스러운 크롭티, 테니스스커트를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서현은 화려한 화장과 악세서리 없이도 수수한 미모를 자랑했다.

서현의 깜찍한 포즈와 '인형 비율'은 소녀시대 활동 시절과 변함 없이 완벽함을 자랑했다. 여전한 동안 이목구비로 '소녀시대 막내미'를 뿜어냈다.

서현의 사진을 본 팬들은 "정말 시간여행을 하네요, 늙지 않는 우리언니", "소시탐탐 너무 기대된다", "언제나 소녀시대라더니 정말 소녀잖아"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서현을 비롯한 소녀시대 멤버들은 5일 오후 9시에 방영되는 JTBC 예능 '소시탐탐'에 출연한다.

한편, 서현은 현재 KBS 2TV 수목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에 출연, 배우 활동도 활발히 이어나가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