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들의 반짝임을 따라 '썸머 필름을 타고!'...7월 20일 개봉
청춘들의 반짝임을 따라 '썸머 필름을 타고!'...7월 20일 개봉
  • 유이진 인턴기자
  • 승인 2022.07.07 2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썸머 필름을 타고!' 포스터
'썸머 필름을 타고!' 포스터

일본 청춘로맨스 액션의 SF영화 ‘썸머 필름을 타고!’가 7월 20일 개봉한다.

'썸머 필름을 타고!‘는 사무라이 시대극 좋아하는 영화감독 지망생 ’맨발‘이 절친 ’킥보드‘, ’블루 하와이‘와 함께 영화를 찍으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마츠모토 소우시 감독은 ‘최고로 뜨거운 청춘 영화를 만들자라는 생각으로 영화를 구상했다’라고 제작 의도를 밝히며 ‘그 순간밖에 없는 것이 청춘이라 생각하기 때문에 ’썸머 필름을 타고!‘에서 고교 마지막 여름을 무대로 했고, 미래에서 온 의문의 소년을 등장시켜 시간을 계속 한정시켜 나갔다. 그런 덧없음과 반짝임은 청춘 속에만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영화는 말이야. 스크린을 통해 현재와 과거를 이어준다고 생각해. 나도 내 영화를 통해 미래를 연결하고 싶어” 예고편에 공개된 맨발의 대사로 미래에서 온 남학생 ‘린타로’가 영화의 주인공이 되며 현재와 미래를 잇는 청춘로맨스 SF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 작품은 2022년 재팬 필름 페스티벌 온라인 상영을 통해 입소문을 일으킨 뒤 국내 관객들에게 알려졌다. 이후 관객들의 정식 개봉 요청이 이어졌고 많은 관심으로 7월 20일 개봉이 확정 되었다.

뜨거운 여름, 청춘들의 영화 제작기 ‘썸머 필름을 타고!’는 20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