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효·도영 주연의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7월14일 첫방송
한지효·도영 주연의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7월14일 첫방송
  • 신수연 인턴기자
  • 승인 2022.07.08 0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빙 오리지널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30일 공개된 예고편은 모태솔로인 서희수(한지효 분)와 인기남 김강욱(손현우 분)의 로맨스로 시작한다. 7월14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나를 사랑하지 않은 X에게는 자존감 제로, 자기애 제로인 대학생 작사가 지망생 서희수(한지효 분)가 누구라도 한 달간 자신을 사랑하게 만드는 신비한 작사 노트를 발견한 뒤 ‘남사친’ 정시호(도영 분)를 비롯한 여러 남자들과 얽히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유통기한 주의 로맨스 드라마이다.

  어느 날 손에 얻은 작사노트 덕에 갑작스레 희수는 인기녀가 되어버렸다. 노트는 적은 노랫말대로 사랑을 이루어주지만 유통기한은 단지 한 달뿐이다. 희수가 적은 노트 속 주인공이 된 남자들은 희수에 빠져 사랑 고백을 하고 그렇게 유통기한 한 달짜리 연애를 계속해서 반복한다. 박세진(권아름 분)은 한 달에 한 번씩 고백받는 희수의 비결을 궁금해하고, 희수 친구 정시호(도영 분)는 믿을 수 없는 노트의 힘을 알게 된 후 희수를 걱정하며 옆에서 지켜본다.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는 자존감도 없고 자기애 또한 없는 대학생 작사가 지망생 서희수가 누구라도 한 달간 자신을 사랑하게 하는 신비한 작사 노트를 발견한 뒤 남사친 정시호를 비롯한 여러 남자와 얽히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나를 사랑하지 않은 X에게’는 오는 14일 오후 4시 티빙에서 단독으로 공개된다. 매주 목요일마다 세편의 에피소드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