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픽보이·최우식·박형식·뷔가 함께 떠나는 '인더숲: 우정여행'…1차 티저 공개
박서준·픽보이·최우식·박형식·뷔가 함께 떠나는 '인더숲: 우정여행'…1차 티저 공개
  • 강사라 인턴기자
  • 승인 2022.07.09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더숲: 우정여행’ 티저 영상 캡쳐
‘인더숲: 우정여행’ 티저 영상 캡쳐

‘인더숲: 우정여행’의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인더숲: 우정여행’은 '인더숲'의 스핀오프로, ‘우가패밀리(우가팸)’로 불리는 연예계 대표 절친 박서준,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 뷔가 함께 떠나는 힐링 여행기를 그린다.

'인더숲'은 화려한 무대 위 숨가쁜 생활을 잠시 멈추고 숲에서 여유와 힐링을 즐기는 아티스트들의 '일상과 휴식 그 사이'를 담은 하이브의 예능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2020년 8월 ‘인더숲 BTS편’을 시작으로 2021년 8월 ‘인더숲 세븐틴편’, 10월 ‘인더숲 BTS편 시즌2’를 방송하며 멤버들이 함께 혹은 각자 자신만의 방식으로 휴식을 즐기는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서는 아름다운 겨울 바다 풍경과 함께 눈이 쌓인 바다를 걷는 우가팸의 모습이 그려졌다.

박형식은 “우와 바다다”라며 두 팔 벌려 바다를 향해 달려갔다. 최우식은 “사람들 속겠는데? 얘네 진짜 재미있겠다”, “얘네들 우가팸 모여가지고 일냈다”고 생각할 것이라며 말했고 다들 공감하며 웃음을 터뜨렸다. 이어서 “힝 속았지?”라고 외치며 마치 사람들의 예상과는 다른 여행을 예고하듯 과연 그들 앞에 어떤 여행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영상 말미에는 박서준,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 뷔가 함께 모여 카메라를 보며 웃음을 지어 보여 10년 간 우정을 이어온 그들의 절친 케미와 찐친들이 함께 하는 힐링 여행기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한편, 다섯 친구들이 함께 떠나는 JTBC 4부작 예능 프로그램 '인더숲: 우정여행'은 7월 22일(금) 밤 9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밤 9시에 방송되며 디즈니+에서도 22일(금) 밤 11시부터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