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로 돌아온 드라마 '모범 형사', 두 번째 티저 공개
시즌 2로 돌아온 드라마 '모범 형사', 두 번째 티저 공개
  • 심승민 인턴기자
  • 승인 2022.07.10 2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JTBC 공식 홈페이지
출처 = JTBC 공식 홈페이지

 

[스타인뉴스 심승민 인턴기자] 2년 전 최고 시청률 8.5%를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모범 형사'가 시즌 2로 돌아온다. '모범 형사'는 진실에 다가가려는 자와 은폐하려는 자들 간의 대결을 담은 리얼한 형사들의 세계를 그린 드라마이다. 이번 시즌 2에서는 선(善)넘는 악(惡)인들의 추악한 욕망 앞에 진실 하나로 맞선 강력 2팀 모범 형사들의 대역전 수사극을 담아낼 전망이다.

'모범 형사 2' 측은 10일, 두 번째 티저를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조작된 진실과 완전 범죄를 원하는 사람들 속에서 악한 사람들을 잡아 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강력 2팀 형사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시즌 2에서 다루게 될 사건들도 짧게 담겨 있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시즌 2에서는 시즌 1과 마찬가지로 '강도창 경사' 역을 배우 손현주가, '오지혁 경위' 역을 배우 장승조가 맡아 열연하게 될 예정이다. TJ 회장의 딸이자 그룹 이사 '천나나' 역은 드라마 '인간 실격'에서 '경은' 역을 맡아 연기한 배우 김효진이, TJ 법무 팀장이자 천나나의 남편 '우태혁' 역은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도재학' 역을 맡아 연기한 배우 정문성이 맡았다.

한편, JTBC 토 일 드라마 '클리닝 업'의 후속작으로 방영될 예정인 '모범 형사 2'는 7월 30일 토요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