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 영화 프로듀서 조합, 콘텐츠 창의인재동반사업 오픈특강 개최
사단법인 한국 영화 프로듀서 조합, 콘텐츠 창의인재동반사업 오픈특강 개최
  • 유희수 인턴기자
  • 승인 2022.07.11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영상 콘텐츠 기획과 제작' 주제

[스타인뉴스 유희수 인턴기자]   사단법인 한국영화프로듀서조합(대표 이정화)가 7월 22일,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영상 콘텐츠 기획과 제작'을 주제로 '2022 콘텐츠 창의인재동반사업 오픈특강'을 개최한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이 사업은 우수한 콘텐츠 창작자 육성을 위한 현장 밀착형 멘토링 지원 사업이다. 한국프로듀서조합이 2022년 플랫폼 기관으로 선정되어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특강은 코로나 이후, 첫 한국 영화 천만 관객을 달성한 <범죄도시2>의 제작자 BA엔터테인먼트 장원석 대표의 강의로 이루어져 있으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 영상 콘텐츠 창작자의 비전을 탐색하고, K-콘텐츠 신인 창작자 양성에 실질적 도움을 주고자 하는 목적으로 개최되었다.

  특강은 콘텐츠 창의인재동반사업 교육생은 물론, 영화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들이 사전 신청을 통해 참가 가능하다. 온, 오프라인 동시 진행 방식으로 구성되었으며, 일반인 참가자는 실시간 중계를 통한 온라인 참여가 가능하다. 사전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한국콘텐츠아카데미 에듀코카 홈페이지의 '함께 : 톡톡 - 공지사항' 또는 한국영화프로듀서조합 홈페이지 '공개 자료실'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