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키즈, 美 LA 여름밤 달궜다
스트레이키즈, 美 LA 여름밤 달궜다
  • 이지원 인턴기자
  • 승인 2022.07.13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스타인뉴스 이지원 인턴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두 번째 월드투어의 미국 로스앤젤레스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스트레이 키즈는 7월 9일과 10일(이하 현지시간) 양일간 '스트레이 키즈 두 번째 월드투어 "매니악"'(Stray Kids 2nd World Tour "MANIAC")의 일환으로 미국 로스앤젤레스 관객들을 만났다. 지난 6월 28일과 29일 뉴어크에서 미주 투어의 포문을 연 스트레이 키즈는 시카고에 이어 로스앤젤레스에서도 모든 회차를 매진시켰다.

이번 로스앤젤레스는 지난 2019년 11월부터 전개한 '스트레이 키즈 월드투어 "디스트릭트 99 : 언락"'(Stray Kids World Tour "District 9 : Unlock")의 마지막 공연지로, 스트레이 키즈는 2020년 2월 이후 약 2년 5개월 만에 다시 만난 현지 팬들을 위해 폭발적인 퍼포먼스와 에너지를 선사했다.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 1위를 달성한 앨범 '오디너리'(ODDINARY)의 타이틀곡 '매니악'(MANIAC)을 시작으로 '神메뉴'(신메뉴), '백 도어'(Back Door), '소리꾼' 등 히트곡을 포함해 4인 조합의 유닛곡 '피어난다'(방찬, 리노, 승민, 아이엔)와 'Muddy Water'(창빈, 현진, 한, 필릭스)(머디워터)등 총 25곡에 달하는 풍성한 세트리스트로 'K-퍼포먼스 대장주'의 진가를 빛냈다.

또한 멤버들은 즉석 라이브 무대를 펼치며 관객들과 함께 호흡했고, 기아 포럼(KIA FORUM) 공연장 좌석을 가득 메운 팬들은 큰 소리로 노래를 따라 부르거나 스테이지 위 스트레이 키즈의 손짓과 몸짓 하나하나에 열광하고 환호했다. 반짝이는 응원봉이 별빛처럼 수놓아진 공연장 속 스트레이 키즈는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콘서트를 만들며 '공연 맛집'의 면모를 드러냈다.

공연 말미에는 월드투어를 진행하기 위해 무대 아래 보이지 않는 곳에서 동분서주 바쁘게 움직이는 스태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공연장 내 수화 통역사를 언급하며 그들의 수고와 노력에 존경을 표했고,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마무리하며 감동을 안겼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두 번째 월드투어를 통해 역대급 무대를 선오비고 'K팝 4세대 선두주자'로서 글로벌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2022년 4월 2일 자 빌보드 메인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K팝 아티스트 사상 세 번째로 1위의 영광을 안은 이들이 새 월드투어로 다시 한번 국내외 팬들의 큰 사랑을 확인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