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재숙, 렌즈 삽입술 후 근황 공개 "현재 시력은 1.0입니다"
하재숙, 렌즈 삽입술 후 근황 공개 "현재 시력은 1.0입니다"
  • 한정연 기자
  • 승인 2022.07.15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한정연 기자] 배우 하재숙이 렌즈 삽입술 후 근황을 공개해 화제다.

하재숙은 15일 인스타그램에 "1 안경도 렌즈도 없이 사니까 날아갈 것 같은 요즘!! 넘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셔서 후기 남깁니당"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하재숙은 "사실 제가 극강의 초고도근시인데다 40대 중반이라 수술은 안 될수도 있다고 하셔서 정확하게 눈 검사라도 해보자라는 맘으로 갔었어요. 결과는 -13.75 초고도근시 -2.50 고도 난시..헐.. 정밀 검사만 2-3시간정도 걸렸구요. 다행히 렌즈삽입술 가능한 상태라고 하셔서..꺅"이라고 밝혔다.

이어 "수술은 금방 끝났고 개인적으로 통증도 전혀 없었고요. 수술 당일에만 엄마 손 잡고 조심조심 집으로 갔는데 몇시간뒤부터 슬쩍슬쩍 간판이 보이더니 담날 자고 일어났는데 어이없을만큼 세상이 잘 보이더라고요. 현재 시력은 1.0입니다"라고 설명했다.

하재숙은 "검사 전 일주일동안 렌즈를 빼고 꺼벙이 안경 끼고 생활한 시간이 제일 힘들었구요..어질어질. 수술 후 개인적인 만족도는 100%입니다!!! 눈마다 상태가 다를테고 제가 전문가는 아니라서 어떤 수술이 좋다 나쁘다 답변은 못 드리는 점 이해부탁드려요"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고성댁 #날아갈 것 같아요'라며 현재의 마음을 드러냈다.

영상 속 하재숙은 자전거에 타고 하늘을 가리키고 있다.

한편 하재숙은 2016년 비연예인 이준행과 결혼해 강원도 고성에 거주하고 있다. 이들은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