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나 혼자 산다’ 출연 인증...“#소식좌 #중식좌 #초복 #보양식 #페어링 #먹방”
산다라박, ‘나 혼자 산다’ 출연 인증...“#소식좌 #중식좌 #초복 #보양식 #페어링 #먹방”
  • 이채원 기자
  • 승인 2022.07.16 2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채원 기자] 가수 산다라 박이 ‘나 혼자 산다’의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산다라 박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식좌의 도전~!!! 소식좌 애들 중에~ 내가 제일 잘 먹는 거 같대~ 꺼억”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소식좌 #중식좌 #초복 #보양식 #페어링 #먹방”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와인을 든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산다라 박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산다라 박은 화려한 모자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산다라 박이 방송에서 먹은 식사가 화제다. 샤베트를 시작으로 메인요리인 한우구이, 다섯가지 반찬을 곁들인 도미솥밥, 디저트 홍마늘 아이스크림, 다과상까지 먹으며 총 11가지의 코스요리 식사를 마쳤다. 디너식사 가격은 30만 원이며, 9페어링은 21만원으로 알려졌다.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