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팬들과 함께하는 온라인 이벤트 개최
르세라핌, 팬들과 함께하는 온라인 이벤트 개최
  • 한혜인 인턴기자
  • 승인 2022.07.17 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쏘스뮤직 제공
쏘스뮤직 제공

[스타인뉴스 한혜인 인턴기자] 르세라핌(LE SSERAFIM)이 오는 26일 특별한 온라인 팬 이벤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쏘스뮤직은 16일 르세라핌의 위버스(Weverse) 채널을 통해 ‘더 퍼스트 모먼트 오브 르세라핌’(The First Moment of LE SSERAFIM) 프로젝트의 큰 관심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멤버들과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을 마련했다는 사실을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더 퍼스트 모먼트 오브 르세라핌’ 첫 챕터의 성공적 마무리를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첫 챕터는 데뷔 전인 지난 4월 진행되었고 멤버들의 첫 모습, 첫 메시지, 첫 보이스를 이용해 단 하나뿐인 디지털 수비니어™(Digital Souvenir™)를 만들었다.

준비되었던 12만 장의 이미지가 빠르게 소진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고, 아티스트와 팬의 첫 만남의 순간을 디지털 콘텐츠로 간직할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평을 받기도 하였다.

온라인 이벤트는 줌(ZOOM)을 이용해 실시간 스트리밍 형신으로 진행된다고 한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16일 오후 1시부터 21일 오후 1시까지이며, ‘더 퍼스트 모먼트 오브 르세라핌’ 사이트(le-sserafim.com)에서 참여 가능하다. 당첨 여부는 22일 오후 1시에 공개되고 자세한 사항은 르세라핌의 위버스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르세라핌은 데뷔 앨범 ‘피어리스(FEARLESS)’의 공식 활동을 마무리한 후에도 온라인 이벤트, 자체 리얼리티 프로그램 ‘데이 오프(DAY OFF)’ 등을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