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 '환혼' 네 번째 OST '빗방울' 발매…애틋한 감정↑
거미, '환혼' 네 번째 OST '빗방울' 발매…애틋한 감정↑
  • 강사라 인턴기자
  • 승인 2022.07.17 2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강사라 인턴기자] 가수 거미가 tvN 토일드라마 '환혼' OST의 네 번째 주자로 나선다.

tvN 토일드라마 '환혼' OST Part. 4 거미의 '빗방울'이 오늘(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드라마 ‘환혼’은 역사에도 지도에도 존재하지 않은 가상의 국가 ‘대호국’을 배경으로, 영혼을 바꾸는 '환혼술'로 인해 운명이 비틀린 주인공들이 이를 극복하고 성장해가는 판타지 로맨스 활극이다.

최근 불량 제자 장욱(이재욱 분)과 독한 스승 무덕이(정소민 분)의 깊어지는 사제 로맨스 케미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거미의 ‘빗방울’은 ‘환혼’ 주인공들의 감정선을 대변하며 애틋한 감정을 한층 더 뭉클하게 표현한다.

지난 4부에서 거미의 목소리가 담긴 이번 OST가 흘러나와 사람들의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깜짝 선공개를 한 바 있다.

‘빗방울’은 겉으로 내색하지 못해도 어느새 젖어 든 애틋한 사랑의 감정을 담은 노래다. 잔잔한 건반위주의 미니멀한 편성의 반주에 담담한 듯 절제된 거미의 목소리와 감성이 어우러져 속삭이듯 사랑을 고백하는 노랫말을 더욱 세련되게 표현한다. 

점점 클라이막스로 치닫는 후반부에는 초반과는 또 다른 풍성한 스트링 편성이 이어져 ‘환혼’의 깊고 애절한 감성을 극대화시키며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환혼’은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며 거미가 참여한 네 번째 OST '빗방울'은 오늘(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