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크루즈, '탑건: 매버릭' 600만 돌파 감사 인사…"진심으로 영광, 내년에 만나요"
톰 크루즈, '탑건: 매버릭' 600만 돌파 감사 인사…"진심으로 영광, 내년에 만나요"
  • 강사라 인턴기자
  • 승인 2022.07.23 2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탑건: 매버릭’ 톰 크루즈 대한민국 감사 인사 영상 (출처=롯데엔터테인먼트)
‘탑건: 매버릭’ 톰 크루즈 대한민국 감사 인사 영상 (출처=롯데엔터테인먼트)

[스타인뉴스 강사라 인턴기자] 영화 '탑건: 매버릭'이 22일 600만 관객을 돌파한 가운데 배우 톰 크루즈가 대한민국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난 6월 22일 개봉한 '탑건: 매버릭'은 개봉 4일째 100만, 8일째 200만, 12일째 300만, 18일째 400만, 23일째 500만, 30일째 600만 흥행기록을 세웠으며 2022년 개봉 외화 중 최초로 6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올해 개봉 외화 최고 흥행 신기록을 달성했다.

'탑건: 매버릭’은 중국과 러시아에서 개봉하지 못한 상황임에도 미국, 일본, 호주, 대만 등 여러 나라에서 인기몰이를 하며 세계적으로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 현재까지 약 12억 달러(1조 5700억원)를 벌어들인 것으로 알려져 톰 크루즈 필모그래피 사상 최고 흥행 수익 신기록을 수립했다.

미국 포브스는 ‘탑건: 매버릭’이 2019년 개봉된 ‘조커’를 제치고 역대 두 번째로 많은 수익을 올린 영화라고 전했다. 1위는 지난해 12월 개봉한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19억 달러, 2조 4947억원)이다.

감사 영상에서 톰 크루즈는 “극장에서 <탑건: 매버릭> 그 자체를 경험하고 즐겨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문을 열며 “서울에서 여러분과 함께 영화를 관람할 수 있었던 것은 정말 놀라운 경험이었다”고 회상했다.

이어 한국을 10번 방문했다고 전한 그는 “여러분은 항상 저의 방문을 편안하고 매 순간을 특별하게 만들어주었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내년 여름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으로 여러분을 다시 만날 계획에 있다”며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그는 “여러분의 즐거움과 극장을 찾아주시는 진심들이 저를 움직인다. 여러분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어서 진심으로 영광이다”라며 “내년에 만나요!”라고 11번째 내한을 약속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탑건: 매버릭'은 교관으로 컴백한 최고의 파일럿 매버릭(톰 크루즈)과 함께 생사를 넘나드는 미션에 투입되는 새로운 팀원들의 이야기를 다룬 항공 액션 블록버스터로 현재 절찬 상영 중이다.

 

▶ '탑건: 매버릭' 톰 크루즈 대한민국 감사 공식 전문

 

안녕하세요, 한국 관객 여러분!

극장에서 '탑건: 매버릭' 그 자체를 경험하고 즐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서울에서 여러분과 함께 영화를 관람할 수 있었던 것은 정말 놀라운 경험이었습니다.

저는 한국을 10번 방문했는데 매번 저에게 보여주신 친절함에 꼭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여러분은 항상 저의 방문을 편안하고, 매 순간을 특별하게 만들어주었습니다.

내년 여름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으로 여러분을 다시 만날 계획에 있는데요.

여러분의 즐거움과 극장을 찾아주는 진심들이 저를 움직입니다.

여러분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어서 진심으로 영광입니다.

내년에 만나요!

 

톰 크루즈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