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무성 21kg 감량 후 근황 공개, "건강도 챙기고, 다양한 역할 통해 이미지 변신 가능"
최무성 21kg 감량 후 근황 공개, "건강도 챙기고, 다양한 역할 통해 이미지 변신 가능"
  • 양경모 기자
  • 승인 2022.07.27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양경모 기자] '택이 아빠' 배우 최무성이 21kg을 감량하고 확 달라진 근황을 공개했다.

27일 한 다이어트 업체는 몸무게 감량 후 달라진 최무성의 모습을 사진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무성은 날렵해진 얼굴선과 쏙 들어간 배로 시선을 모은다. 다이어트 성공으로 이미지가 확 달라진 모습이다.

최무성은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된 배경에 대해 "체중이 많이 나가다 보니 건강이 나빠지는 부분도 있었지만 또 다른 면으로 후덕한 이미지 때문에 배우로서 너무 비슷한 이미지로 굳어가는 것 같았다. 그러다 보니 건강도 건강이지만 다양한 역할을 통해 이미지 변신을 해야겠다는 생각에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된 부분도 컸다"라고 전했다.

최무성은 다이어트 결심 후 다이어트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체중 감량을 시작, 3개월 만에 무려 21kg 감량에 성공했다.

체중 감량 후 항상 시달리던 만성 피로에서도 벗어나며 40대 때의 활력을 되찾은 것 같다는 소감을 전한 최무성은 "건강적으로도 많은 변화가 있었지만 외형적으로도 허리 사이즈가 40인치에서 32인치로 줄면서 과거 후덕했던 이미지에서 이제는 좀 더 카리스마 있는 이미지로 변한 것 같다"라고 말했다. 또 "체중 감량 후 소화할 수 있는 캐릭터가 더 다양해 지다 보니 연극과 영화 등에서도 캐스팅 제안이 많이 들어와 이전보다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다"라며 체중 감량 후 달라진 일상을 설명했다.

2002년 영화 '남자 태어나다'로 데뷔한 최무성은 이후 수많은 영화, 드라마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영화 '악마를 보았다'의 살인마 태주,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의 택이(박보검 분) 아버지 캐릭터로 유명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