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디아 프롬스 - 조성진 그리고 쇼팽' 8월 31일 야외 공연 개최
'크레디아 프롬스 - 조성진 그리고 쇼팽' 8월 31일 야외 공연 개최
  • 유희수 인턴기자
  • 승인 2022.07.28 2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세대학교 노천극장

[스타인뉴스 유희수 인턴기자]   <크레디아 프롬스 - 조성진 그리고 쇼팽> 공연이 오는 8월 31일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진행된다. <크레디아 프롬스 - 조성진 그리고 쇼팽>은 지난 2021년 코로다 거리두기 단계 격상으로 잠정 연기 되었던 바 있다. 올해 다시 재개한 <크레디아 프롬스 - 조성진 그리고 쇼팽>은 피아니스트 조성진과 오케스트라 크레메라타 발티카, 클라리네티스트 김한의 무대로 이루어진 야외 공연이다. 연세대학교 공연 하루 전 날 30일에는 세종예술의전당에서 같은 공연이 있을 예정이다.

  공연의 프로그램은 피아니스트 조성진, 클라리넷 연주자 김한의 <풀랑크 클라리넷과 피아노를 위한 소나타>, <거쉬인 프렐류드 1번>, 오케스트라 크레메라타 발티카와 조성진의 <쇼팽 피아노 협주곡 2번 F단조, OP. 21>, 크레메라타 발티카의 <녹턴 OP.62-2>, 크레메레타 발티카, 조성진의 <피아노 협주곡 1번 e단조, OP.11>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조성진이 연주하는 쇼팽 협주곡 1번과 2번은 클래식 팬들에게 큰 의미가 있다. 쇼팽 협주곡 1번은 조성진이 지난 2015년 쇼팽 콩쿠르 결선에서 연주한 곡이다. 또한 쇼팽 협주곡 2번은 조성진이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곡이다.

  공연은 인터파크 티켓을 비롯한 예매처에서 예매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