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산: 용의 출현’ 100만 돌파
‘한산: 용의 출현’ 100만 돌파
  • 박석호 인턴기자
  • 승인 2022.07.30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박석호 인턴기자]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이 개봉 첫 주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영화 ‘한산: 용의 출현’(감독: 김한민ㅣ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 제작: (주)빅스톤픽쳐스)이 30일(토) 오전 7시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압도적 승리의 쾌감을 느낄 수 있는 올여름 유일한 전쟁액션 블록버스터인 <한산: 용의 출현>은 이 기세를 몰아 파죽지세의 흥행을 이끌 태세다.

영화를 관람한 이들의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 관객들은 “액션 장면이 진짜 웅장해서 스케일에 놀랐다!” “간만에 스크린에서 시원한 해상 전투와 압도적 승리의 쾌감을 느끼니 스트레스가 바다에 풍덩” “전투신 자체만으로 극장에서 볼 가치는 충분” 등의 반응을 보이며 높은 만족감을 나타내고 있다. 더불어 CGV 골든 에그지수 95%, 롯데시네마 관람객 평점 9.3점, 메가박스 관람객 평점 9점 등 높은 점수를 부여했다. ‘한산: 용의 출현’이 이렇게 관객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었던 데에는 ‘명량’ 김한민 감독의 복귀작품이라는 신뢰감과 함께 대한민국 국민이 가장 사랑하는 영웅 이순신이라는 인물, 그리고 ‘명량’에선 만나볼 수 없었던 거북선의 활약을 들 수 있다. 여기에 51분 동안 몰아치는 시원한 해상 전투신은 역대급 불볕더위를 기록 중인 최근, 관객들을 극장으로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다.

영화 ‘한산: 용의출현’은 명량해전 5년 전, 진군 중인 왜군을 상대로 조선을 지키기 위해 필사의 전략과 패기로 뭉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한산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대작이다. 박스 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여름 영화시장을 재편 중인 ‘한산: 용의 출현’은 절찬 상영 중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