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8월 MV 선공개 →10월 컴백 프로젝트 공개
블랙핑크, 8월 MV 선공개 →10월 컴백 프로젝트 공개
  • 박석호 인턴기자
  • 승인 2022.08.01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스타인뉴스 박석호 인턴기자] 그룹 블랙핑크(BLACKPINK)가 컴백 프로젝트 일정을 발표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일 공식 블로그에 블랙핑크의 컴백 프로젝트 일정을 알리는 트레일러 영상 (BLACKPINK - 'BORN PINK' ANNOUNCEMENT TRAILER)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8월 선공개곡 (PRE-RELEASE SINGLE)', '9월 앨범 릴리즈 (ALBUM RELEASE)', '10월 월드투어 시작 (WORLD TOUR BEGINS)'이란 자막이 새겨졌다.

날카로운 송곳니를 타고 흐른 핑크색 물방울이 어딘가에 떨어져 빠르게 확산했다. 함께 삽입된 배경 음악은 몽환적인 비트로 강한 중독성을 선사했다.

프로젝트 명은 'BORN PINK'다. 결코 평범하지 않은, 치명적인 아우라를 뽐낼 블랙핑크 고유의 정체성이 함축됐음을 짐작하게 만든다.

블랙핑크의 완전체 컴백은 약 1년 10개월 만이며, YG 최고 제작비가 투입된 뮤직비디오가 두 편이나 예정됐다.

YG 측은 "공개된 일정 외에도 세계 최정상 아티스트인 블랙핑크 위상에 걸맞은 특별한 행보가 다수 준비됐다. 글로벌 팬분들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멤버들의 의지가 크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차례차례 소개될 신곡 정보와 블랙핑크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 '역대급'이라는 수식어가 전혀 어색하지 않은 대형 프로젝트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