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7개월만에 미니 2집 'SMARTPHONE' 발매
최예나, 7개월만에 미니 2집 'SMARTPHONE' 발매
  • 황민서 인턴기자
  • 승인 2022.08.03 2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황민서 인턴기자] 최예나(YENA)가 새로운 음악 세계관으로 돌아온다.

최예나는 3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스마트폰(SMARTPHONE)'을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스마트폰'은 에너제틱한 드럼 비트와 전자 베이스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이다. 스마트폰이 일상이자 친구가 되어버린 현시대를 최예나의 시선으로 재기 발랄하게 표현했다.

전작 '스마일리(SMiLEY)'에서 높은 음악적 참여도를 보였던 최예나는 이번에도 수록곡 '위드오어위드아웃(WithOrWithOut)' 작사·작곡에 이름을 올리며 한 단계 성장을 이뤘다. 또한 타이틀곡 '스마트폰'과 첫 번째 트랙 '메이크 유 스마일(Make U Smile)' 작사에도 참여해 자신의 색깔을 분명히 했다.

'SMARTPHONE' 뮤직비디오에서는 게임 히어로로 변신해 새로운 히어로 세계관을 예고하고 있다. 티저를 통해 짧게 공개된 중독성 있는 포인트 안무들도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으면서 정식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출격 준비를 모두 마친 최예나는 이날 오후 7시 서울시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컴백 기념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최예나의 절친이자 예능 동료 재재의 진행 아래 즐거운 소통을 나누고, 신곡 무대를 펼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