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선공개, 이준호(강태오)가 들으면 섭섭하겠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선공개, 이준호(강태오)가 들으면 섭섭하겠네
  • 한예린 인턴기자
  • 승인 2022.08.04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선공개 영상 (ENA)
▲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선공개 영상 (ENA)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선공개 영상에서 우광호(전배수 분)가 우영우(박은빈 분)의 연애를 궁금해하는 모습이 공개되었다.

4일 ENA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12화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4일) 오후에 방송되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는 우영우와 이준호(강태오 분)의 키스를 목격한 우광호가 우영우의 연애를 궁금해하는 장면이 방송될 예정이다.

선공개 영상에서 우광호는 “혹시 사귀는 사람 생겼니?”라며 우영우에게 슬쩍 물어보았고 우영우는 “갑자기 왜 그런 질문을 하십니까? 이 또한 제가 알지 못하는 숨은 맥락이 있는 것입니까?”라면서도 “아니요”라고 대답해 우광호를 놀라게 했다.

우영우와 이준호의 키스 장면을 목격했던 우광호는 “근데 막 키스해?”라며 “우리 딸 그렇게 안 봤는데 아주 할리우드네”라고 말했다. 우영우는 ‘제가 키스한 건 어떻게 아셨습니까?”라며 놀란 듯 반응을 보였다.

영상 말미에는 우영우가 “아직 그런(사귀자는) 이야기를 나누지 않았습니다. 사귀기 전에 먼저 데이트를 해보면서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입니다.”라고 말하며 우광호를 더욱 황당하게 만들었다.

12화 예고에서 “사귀는 겁니까”라고 물어보는 우영우에게 이준호가 “정말 섭섭하다”고 표현한 만큼 이후 우영우와 이준호에게 어떠한 변화가 생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신입 변호사 우영우의 대형 로펌 생존기를 담고 있으며 오늘 밤 9시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