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손성훈, 새 앨범 ‘Return’ 발매 기념 라이브 콘서트 개최
가수 손성훈, 새 앨범 ‘Return’ 발매 기념 라이브 콘서트 개최
  • 김예나 인턴기자
  • 승인 2022.08.05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전드 뮤지션들 참여

[스타인뉴스 김예나 인턴기자] 긴 공백을 깨고 새 앨범 ‘RETURN’을 발표한 시나위 출신 록 보컬리스트 손성훈이 8월 21일 오후 5시 홍대 구름아래소극장에서 레전드 뮤지션들과 함께하는 라이브 콘서트 ‘Born to be a ROCK STAR’를 개최한다.

시나위 5집 보컬 출신으로 이병헌 주연 KBS 미니시리즈 ‘폴리스’의 주제곡 ‘내가 선택한 길’과 ‘고백’, ‘천년의 사랑’ 등을 히트시킨 손성훈은 이번 콘서트에서 과거 히트곡은 물론 1집~5집 수록곡 가운데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곡들을 엄선해 레퍼토리를 만들었다.

또 록,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소화가 가능하기에 외국곡, 국내 가요들도 리메이크해 선보일 예정이다. 손성훈은 20대 초반 일본에서 앨범을 내고 수많은 라이브 무대에 올랐으며 시나위 시절, 솔로 가수 시절에도 풍부한 라이브 경험을 쌓았다.

손성훈은 이번 콘서트를 ‘제2의 데뷔 무대’로 여기고 무대에서 모든 에너지를 남김없이 쏟아내겠다는 생각이다.

손성훈은 이번 콘서트부터 자신의 이름을 딴 ‘손성훈’ 밴드와 함께 무대에 선다. 밴드는 △기타 임에녹 △베이스 김영진 △드럼 장혁 △건반 박만희, 이길호로 등 최고의 아티스트들로 멤버를 구성해 최상의 공연 퀄리티를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이번 콘서트에는 손성훈의 첫 앨범을 제작했으며 오랜 음악적 동반자인 시나위 리더 신대철이 게스트로 출연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