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하성운이 컴백을 예고했다. 하성운 측은 10일 자정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컴백 예고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나무와 울타리의 모습을 볼 수 있어 팬들의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그동안의 음반 활동에서 다양한 곡들의 작사, 작곡을 맡으며 폭넓은 스펙트럼의 음악들을 보여주었던 하성운이 이번 앨범에서는 어떤 컨셉의 모습을 보여줄지와, 여름에 하는 컴백인 만큼 청량한 분위기의 음악이 탄생할지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하성운은 오늘(10일) 오후 6시, U+의 아이돌 라이브 앱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 '아돌라스쿨3'에 출연해 컴백에 대한 이야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최근 한솥밥을 먹게 된 '렌'과 동반 출연하게 되는 하성운은 프로그램을 통해 밸런스 게임, 셀프 브리핑, 하반기 계획된 일정들을 스포 하는 핫이슈 코너 등을 진행할 전망이다. 다양한 게임들도 진행될 예정인데, 주어진 게임 미션들을 통과해 렌과 하성운이 아돌라스쿨의 23대 홍보 모델이 될 수 있을지에 팬들의 기대감이 집중되고 있다.
하성운은 오는 24일 미니 7집 'Strange World'로 컴백한 이후에도 9월 3일과 4일에 난지 한강 공원에서 개최 예정인 'Someday Festival 2022'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