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준호 캐릭터 ‘마쭈’, 골프 브랜드 ‘마쭈골프’ 8월 15일 론칭
개그맨 김준호 캐릭터 ‘마쭈’, 골프 브랜드 ‘마쭈골프’ 8월 15일 론칭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22.08.19 2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 브랜드 마쭈골프가 론칭됐다

[스타인뉴스 온라인뉴스팀] 개그맨 김준호가 기획, 개발한 고양이 캐릭터 ‘마쭈’의 골프 브랜드 ‘마쭈골프’가 8월 15일 론칭했다. 마쭈골프(MAZZU GOLF)는 브랜드 유통사 아트온컴퍼니(대표 정민철)의 독점으로 전개될 예정이다.

마쭈는 ‘스스로를 호랑이인 줄 아는 K-고양이’로 세계를 선도하는 K-Pop처럼 한국을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사랑받는 코리안 캐릭터를 만들고자 한 개그맨 김준호의 바람이 담긴 캐릭터다.

마쭈는 삼국 시대부터 그 기록을 찾아볼 수 있는, 거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우리나라 고양이 종인 이른바 ‘코리안 숏컷 고양이’에서 디자인 모티브를 얻어 탄생했다.

마쭈골프는 골프를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공감하고 바랄 ‘Less Work More Golf’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외치며, 골프를 즐기는 마쭈의 모습을 골프 액세서리, 파우치, 백, 커버 등 제품 곳곳에 담았다.

마쭈골프는 기존 마쭈 캐릭터가 가진 유머러스함은 가져오되 디자인 감성은 한층 업그레이드했다고 밝혔다.

마쭈골프는 8월 1일 유튜브 ‘홍인규 골프 TV’의 ‘이상한 스윙 대회’ 라이브 방송에서 먼저 선보이며, 유튜브 라이브 시청자 및 홍인규 골프 TV 구독자들의 관심을 받기도 했다.

마쭈골프 브랜드 담당자는 “마쭈골프 제품은 라운딩 중이나 연습장에서 볼 때마다 즐거운 에너지를 줄 수 있는 위트를 담은 아이템”이라며 “골린이를 위한 특별한 선물이 필요하거나 심심한 골프 룩에 포인트를 주고 싶은 분들께 강력 추천한다”고 밝혔다.

마쭈골프 제품의 자세한 정보는 마쭈골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