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은♥진태현 부부, 유산 고백 후 쏟아진 응원에 "숨 쉴 수 있을 때 댓글 등 읽고 위로받겠다"
박시은♥진태현 부부, 유산 고백 후 쏟아진 응원에 "숨 쉴 수 있을 때 댓글 등 읽고 위로받겠다"
  • 안장민 기자
  • 승인 2022.08.20 2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안장민 기자] 배우 박시은 진태현 부부가 유산 고백 후 쏟아진 응원에 감사함을 전했다.

진태현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안녕하세요. 모두들 평안하신지요. 너무 큰 사랑으로 위로 받고 있는데 댓글이나 DM 답을 못해드려 죄송합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좀 숨을 쉴 수 있을 때 모든 댓글, DM 하나하나 읽고 위로 받겠습니다. 우리 딸 잠시 떠나는 길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합니다”라고 인사했다.

앞서 진태현은 지난 19일 SNS로 아내 박시은이 출산 20일을 남겨두고 유산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그는 “2022년 8월 16일 임신 마지막 달 폭우와 비바람의 날씨가 끝나고 화창한 정기 검진 날 우리 베이비 태은이가 아무 이유 없이 심장을 멈췄다. 9개월 동안 아빠 엄마에게 희망을 주고 사랑을 주고 모든 걸 다주고 얼굴만 보여주지 않은 채 떠났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우리 부부를 사랑해주시는 모든분들 정말 감사하다. 저희에게 찾아온 기적 같은 시간 정말 소중하게 간직하고 늘 그랬듯이 잘 이겨내겠다. 눈물이 멈추진 않지만 우리 가족을 위해 일어서야 하니 조금만 더 울다 눈물을 멈추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시은 진태현 부부는 2015년 결혼해 슬하에 1녀를 두고 있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