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텔라, 힐링 리얼리티 ‘숲속의 포레시피’ 론칭…9월 1일 첫 방송
포레스텔라, 힐링 리얼리티 ‘숲속의 포레시피’ 론칭…9월 1일 첫 방송
  • 강사라 인턴기자
  • 승인 2022.08.22 0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숲속의 포레시피’ 포스터 (사진=포레스텔라 공식 SNS)
‘숲속의 포레시피’ 포스터 (사진=포레스텔라 공식 SNS)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가 새로운 리얼리티 프로그램 ‘숲속의 포레시피’를 선보인다. 

포레스텔라(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가 출연하는 '숲속의 포레시피'는 숲속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포레스텔라의 힐링 리얼리티로 오는 9월 1일(목)부터 매주 목요일 포레스텔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지난 18일 공개된 ‘숲속의 포레시피’ 포스터에는 파란 하늘과 푸른 숲을 배경으로 도로 위를 달리는 듯한 포레스텔라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네 멤버의 환한 미소와 익살스러운 표정, 생동감 넘치는 모습은 앞으로 펼쳐질 그들의 이야기와 케미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2017년 JTBC 팬텀싱어 시즌 2의 우승자인 포레스텔라는 2018년 3월 1집 'Evolution(에볼루션)'으로 데뷔해 각종 방송 및 공연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7월에는 KBS 2TV ‘불후의 명곡’ 2022 상반기 왕중왕전에서 레이디가가의 'Bad Romance(배드 로맨스)'로 우승을 차지하며 불후의 명곡 왕중왕전 5연속 우승이라는 대기록을 달성하기도 했다.

포레스텔라는 올해 5월 첫 미니앨범 'The Beginning : World Tree(더 비기닝 : 월드 트리)'를 발매하고 6월부터 동명의 전국투어를 펼치고 있으며 오는 27, 28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앙코르 콘서트 'The Beginning : World Tree in Seoul ENCORE (더 비기닝 : 월드 트리 인 서울 앙코르)'를 통해 전국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한편, ‘숲속의 포레시피’는 오는 9월 1일(목)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포레스텔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며, 비하인드는 매주 월요일 오후 7시 유튜브 '위드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