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오션스' 쇼케이스 D-1, '꿈을 향한 집념이 이뤄낸 기적'
뮤지컬 '오션스' 쇼케이스 D-1, '꿈을 향한 집념이 이뤄낸 기적'
  • 한예린 인턴기자
  • 승인 2022.08.31 2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MK의 새로운 창작 뮤지컬 오션스 쇼케이스, 내일 오픈
백인태, 윤소호, 강찬, 진호, 김찬호, 정원영, 김지휘, 신은총, 윤석원 출연!
▲ 뮤지컬 '오션스' 쇼케이스 포스터 (EMK뮤지컬컴퍼니)
▲ 뮤지컬 '오션스' 쇼케이스 포스터 (EMK뮤지컬컴퍼니)

뮤지컬 ‘오션스’ 쇼케이스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뮤지컬 ‘오션스’는 ‘마타하리’, ‘웃는 남자’, ‘엑스칼리버’, ‘프리다’에 이어 EMK가 선보이는 창작 뮤지컬로 통일신라 시대 동방 국제 무역의 패권을 장악했던 ‘해상왕’ 장보고를 주인공으로 한 작품이다. 특히 기존 EMK 창작 뮤지컬의 소재가 해외의 인물이나 원작을 소재로 만들어졌던 것에 비해 ‘오션스’는 한국의 역사적 인물 장보고를 주인공으로 한 작품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프리다’, ‘루드윅’, ‘블루레인’ 등 수작과 함께 제8회 예그린 뮤지컬 어워드 연출상을 받은 작/작사/연출가 추정화와 제2회 더 뮤지컬 어워즈 작곡상 수상 후 창작뮤지컬 음악의 판도를 바꾼 작곡/음악감독 허수현이 만나 기대를 모은다. 꿈과 희망을 노래하는 5인조 그룹 오션스가 해상왕 장보고의 파란만장한 모험담을 들려주는 형식으로 가슴 뭉클해지는 멜로디와 뜨거운 무더위를 한 방에 날려줄 시원시원한 무대 연출로 완성도를 더했다.

쇼케이스에서 우주/장보고 역은 백인태와 윤소호, 스카이/활보 역은 강찬과 진호, 랜디, 궁복 역은 김찬호와 정원영, 아쿠아/정연 역은 김지휘와 신은총, 쏠리어/운명 역은 윤석원, 아라리오 역은 김민수, 권순찬, 김대겸, 김전성, 박윤수 그리고 코스모스 역은 주호, 이성민, 송정현, 정이운, 한바다가 참여하여 합을 맞춘다.

내일 쇼케이스 앞둔 뮤지컬 ‘오션스’는 9월 1일부터 9월 4일까지 코엑스아티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