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돌 '하이라이트', 팬콘 '하이라이트 운동회' 개최
운동돌 '하이라이트', 팬콘 '하이라이트 운동회' 개최
  • 심승민 인턴기자
  • 승인 2022.09.04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
출처 =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

그룹 하이라이트가 오는 10월 15일과 16일, 양일 간 장충체육관에서 팬콘인 '하이라이트 운동회'를 개최한다. 이번 팬콘서트는 하이라이트의 데뷔 13주년을 기념해 개최되는 것으로 평소 운동에 진심인 멤버들의 특색을 살린 컨셉이기에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하이라이트는 평소 여러 방송들을 통해 운동 덕후의 모습을 자주 보여 왔다. 멤버 윤두준은 데뷔 이래로 '아이돌 육상 선수권대회'의 축구 및 풋살 종목에 꾸준히 참가하는 등 축구에 대한 사랑을 꾸준히 보여주고 있고, 멤버 이기광 역시 연예인 축구단의 멤버로 활약하며 축덕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멤버 양요섭은 복싱에 대한 관심을 보이기도 했으며, 최근까지도 SNS를 통해 지속적으로 운동을 하는 모습을 보였다. 멤버 손동운 역시도 지난 컴백 당시 운동을 통한 감량으로 얻은 화려한 미모로 등장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하이라이트 측은 공지를 통해 다양한 경기와 게임을 통하여 참여하는 모든 이들의 즐거움을 고양시키고 육체적, 정신적으로 건강한 삶을 만드는 것에 그 목적을 두고 있으며, 부상 없이 최고의 기량으로 대회를 마무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일이라고 전했다. 하이라이트 멤버들 역시 SNS에 팬콘서트 개최를 알리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하이라이트 팬콘 '하이라이트 운동회'는 공식 팬클럽 '라이트 3기'를 대상으로 한 선예매를 오는 13일 오후 8시부터 오픈하며, 일반 예매는 15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