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AY] ‘법대로 사랑하라’ 오늘(5일) 첫방… 관전 포인트는?
[D-DAY] ‘법대로 사랑하라’ 오늘(5일) 첫방… 관전 포인트는?
  • 곽호연 인턴기자
  • 승인 2022.09.05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KBS
사진= KBS

[스타인뉴스 곽호연 인턴기자] KBS 새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가 오늘(5일) 첫방송된다.

‘법대로 사랑하라’는 검사 출신 한량 갓물주 김정호와 4차원 변호사 세입자 김유리의 로(Law)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2,500만 뷰 이상을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았던 노승아 작가의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여기에 로맨스 코미디 연출 장인 이은진 감독과 탁월한 필력의 임의정 작가가 함께해 더욱더 입체적이고 풍성한 스토리가 기대된다.

또한, 주연 배우 이승기, 이세영의 인생 캐릭터도 추가될 예정이다. 오랜만에 ‘로맨틱 코미디’로 돌아온 이승기는 괴물 천재 검사 출신이지만 현재 백수 겸 건물주인 ‘김정호’ 역을 맡아 헐렁함과 동시에 팩트 폭격기의 매력을 발산한다. 여기에 ‘믿고 보는 배우’ 이세영은 법조계의 또라이, 패션계의 이단아 전직 변호사 ‘김유리’ 역으로 완벽 변신해 남들 눈치 보지 않는 당당함과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전직 검사와 전직 변호사인 두 사람이 보여줄 티격태격 설렘 가득 로맨스의 매력에 관심이 쏠린다.

자비 없는 설렘과 웃음 폭탄, 따뜻한 휴머니즘까지 담긴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는 오늘(5일) 밤 9시 50분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