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상금 기부, 선한스타 8월 가왕전 상금 희귀난치질환 등 환우들 위해 기부
이찬원 상금 기부, 선한스타 8월 가왕전 상금 희귀난치질환 등 환우들 위해 기부
  • 양경모 기자
  • 승인 2022.09.05 2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양경모 기자] (재)한국소아암재단(대표:이성희)은 '가수 이찬원이 선한스타 8월 가왕전 상금 150만원을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우들을 위해 기부했다'고 밝혔다.

팬 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아낌없는 응원에 힘입어 선한스타를 통해 전달된 누적 기부 금액이 어느덧 2,560만원을 달성한 가수 이찬원은,  SBS ‘식자회담’, K-STAR ‘도원차트’, KBS 2TV ‘불후의 명곡’, JTBC ‘톡파원 25시’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넘치는 재능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가수 이찬원의 이름으로 지원하게 될 긴급 치료비 사업은 집중 항암 치료를 위해 병원에 자주 방문하거나 이식 등의 후유증을 치료중인 환아 가정에 교통비, 식비, 약제비, 치료부대비용 등을 지원하여 안정적으로 치료받을 수 있도록 하는 사업이다.

한국소아암재단의 홍승윤 이사는 "노래뿐만 아니라 인성과 책임감을 보여주어 팬으로써도 기쁘다. 앞으로도 정진하여 여러 사람들에게 오래도록 기억되는 가수가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