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대로 사랑하라' 이승기·이세영, 미묘한 분위기 포착... 향후 전개는?
'법대로 사랑하라' 이승기·이세영, 미묘한 분위기 포착... 향후 전개는?
  • 이채원 기자
  • 승인 2022.09.06 2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채원 기자] ‘법대로 사랑하라’ 이승기와 이세영이 묘한 분위기를 풍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 5일 첫 방송을 시작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는 1회부터 분당 최고 시청률 9.2%, 수도권 시청률 7.4%를 기록하며 오랜만에 보는 '로맨틱 코미디'의 정석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1회에서는 건물주와 세입자로 다시 만난 17년 지기 김정호(이승기)와 김유리(이세영)가 '로(LAW)카페' 계약을 두고 법률 배틀을 펼치며 티격태격 케미를 일으켰다. 특히 마지막 장면에서 김정호가 아직 김유리를 좋아하는 마음을 드러내 두근거림을 선사했다.

이와 관련 이승기와 이세영이 김정호와 김유리로 변신한 '애절한 머리 쓰다듬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극 중 김정호가 밤중에 김유리를 찾아온 상황. 깔끔한 셔츠와 풀어진 넥타이를 한 김정호는 눈물 그렁한 얼굴로 김유리를 바라보고, 김유리는 걱정이 담긴 표정으로 김정호를 쳐다봐 의미심장한 기운을 내뿜는다.

여기에 김정호가 애절하게 김유리의 머리카락을 쓰다듬어 궁금증을 자아내는 터. 과연 서로 으르렁거리던 두 사람이 달라진 이유는 무엇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2회는 6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