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완전체 컴백, 데뷔 10주년 앨범 'X' 발매
EXID 완전체 컴백, 데뷔 10주년 앨범 'X' 발매
  • 안장민 기자
  • 승인 2022.09.09 0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안장민 기자] 그룹 EXID가 10주년 기념 앨범 발매를 앞두고 라이브 콘텐츠를 선보였다.

지난 7일 EXID는 메타(META)를 통해 실시간 방송 'SURPRISE LIVE'를 선보였다.

이날 EXID는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 'X'의 발매를 예고했다. 'X'는 그리스어로 10을 뜻하는 동시에 그룹명의 상징이기도 하다. 또한 멤버들은 EXID와 팬덤 레고(LEGGO)의 컬래버레이션이라는 특별한 의미까지 더하며 팬 사랑을 마음껏 표현했다

이엑스아이디는 앨범에 타이틀곡 '불이나'와 팬들을 위한 헌정곡 'LEGGO', 멤버 엘리(LE)가 직접 프로듀싱한 곡까지 총 세 곡이 수록되었다고 소개했다. 여기에 '불이나'의 포인트 안무를 선보인 뒤 팬들에게 안무 이름을 공모한다는 이벤트까지 함께 진행하며 다시 한번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벤트는 댓글 참여로 진행되며, 채택된 인원에게는 새 앨범의 싸인 CD가 증정될 예정이다.

이엑스아이디는 솔지, 엘리(LE), 하니, 혜린, 정화 다섯 명의 멤버로 구성된 걸그룹이다. 대표곡 '위아래'의 역주행 이후 지금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다. 2020년 이후 멤버 전원이 각자의 활동에 전념하고 있었으나 이번 앨범을 통해 그룹 활동이 아직 끝나지 않았음을 증명했다.

10주년 기념 앨범 'X'는 오는 29일 정식 발매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