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 아이유 콘서트 직관 인증 "지은아 고마워 너무 고생했어!"
이준기, 아이유 콘서트 직관 인증 "지은아 고마워 너무 고생했어!"
  • 박규범 기자
  • 승인 2022.09.19 2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박규범 기자] 배우 이준기가 아이유의 콘서트 관람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준기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이유와 함께 등을 맞대고 찍은 사진을 올렸다. 또 그는 아이유 응원봉을 들고 공연장 앞에서 벅찬 듯한 포즈도 취해보였다.

이준기는 "'세상을 다 가진 것 같은 기분이지 않을까'하며 흐뭇하게 관람하다 어느덧 내가 세상을 다 가진것 같은 행복함을 느끼게 해주는 이 모든 선물"이라며 "지은아 고마워 너무 고생했어! 대단했다 정말! 큰 영감과 힘 얻고 다시 촬영지로"라는 글을 올렸다.

두 사람은 지난 2016년 SBS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서 연인으로 호흡한 바 있다. 두 사람은 드라마 인연 후 오랜 기간 절친한 사이를 유지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아이유는 지난 17~18일 양일간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2022 아이유 콘서트 <더 골든 아워: 오렌지 태양 아래>'(2022 IU CONCERT )의 콘서트를 열었다. 이번 콘서트는 아이유가 지난 2019년 개최한 '러브, 포엠'(Love, Poem) 이후 약 3년 만에 펼친 대규모의 오프라인 단독 공연이었다. 또한 한국 여자 솔로 가수 최초로 '꿈의 무대'라고 불리는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개최한 콘서트란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