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스트릿 맨 파이터’ 첫 탈락 크루는 누구?
Mnet ‘스트릿 맨 파이터’ 첫 탈락 크루는 누구?
  • 김상훈 인턴기자
  • 승인 2022.09.19 2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춤 공식 유튜브 캡처
더 춤(The CHOOM) 공식 유튜브 캡처

[스타인뉴스 김상훈 인턴기자]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이하 스맨파)의 5화 예고편이 더 춤(The CHOOM)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많은 시청자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5화에서는 스맨파의 첫 탈락 크루가 공개되기 때문에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4화에서는 글로벌 K-Dance 미션의 대진과 결과가 발표되었다. 글로벌 K-Dance 미션의 대진은 파이트 저지인 가수 보아, 슈퍼주니어 은혁, 2PM 우영에 의해 계급별 댄스 비디오 메인 댄서 중 가장 우수한 활약을 펼쳤던 위댐보이즈 바타가 구성하며 많은 이들을 긴장하게 했다. 우선 바타는 자신들이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기 위해 프로그램에 나온 만큼 기존의 크루 중 가장 강한 상대인 원밀리언을 지목하며 댄서들을 당황하게 했다. 이후 저스트 절크는 프라임 킹즈와 대결을 펼쳤고 YGX는 엠비셔스, 어때는 뱅크투브라더스와 대결을 펼쳤다. 가장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던 대결은 저스트 절크와 프라임 킹즈의 대결이었다. 두 팀은 모두 세계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만큼 시청자들의 기대를 받는 팀이기 때문에 많은 관심을 모았고 치열한 대결 끝에 저스트 절크의 승리로 돌아갔고 패배한 프라임 킹즈는 탈락 후보가 되었다. 이때 4화에서는 대결에서 진 4팀 중 하위 2팀이 탈락 배틀을 진행한다고 언급되었으나 공개된 5화 예고편에서는 프라임 킹즈가 탈락 배틀을 진행하는 것이 밝혀졌다.

 5화 예고편은 프라임 킹즈를 위주로 진행되었다. 아무래도 현재 가장 많은 관심을 받는 크루가 프라임 킹즈이며 많은 네티즌의 추측으로 프라임 킹즈가 탈락하였을 것이라는 예상이 나타나고 있기 때문이라고 볼 수 있다. 네티즌들은 예고편에서의 모습과 스맨파가 방송되기 전 공개된 해변에서 휴가를 즐기는 댄서들의 모습 속에서 프라임 킹즈의 모습이 보이지 않는다는 추측과 함께 프라임 킹즈가 첫 탈락자가 될 것이라는 추측하였다. 이때 제작진은 이를 의식한 듯 5화의 예고편에서 프라임 킹즈를 전면에 내세우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한편 최초의 탈락 크루가 공개될 Mnet ‘스트릿 맨 파이터’ 5화는 20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