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제이, 아기 운동화 선물 받고 "아가 선물 처음 받아봄! 기분이 신기방기"
허니제이, 아기 운동화 선물 받고 "아가 선물 처음 받아봄! 기분이 신기방기"
  • 양경모 기자
  • 승인 2022.09.22 2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양경모 기자] 댄서 겸 안무가 허니제이가 아기 선물을 받고 기뻐했다. 

허니제이는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아가 선물 처음 받아봄! 기분이 신기방기"라는 글과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허니제이는 선물 받은 아기 운동화를 든 채 이를 인증하고 있는 모습이다. 앙증맞은 사이즈와 컬러풀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한편 허니제이는 지난 15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과 함께 2세 임신 소식도 전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함께하는 미래를 꿈꾸고 싶게 만든 상대를 만나 평생을 약속하게 됐다"며 예비신랑에 대해서는 "늘 저를 첫 번째로 생각해주고 배려심과 사랑이 넘치는 분"이라고 밝혔다. 

또 그는 "기쁜 소식을 한 가지 더 전하려 한다, 얼마 전 저희 둘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다"며 2세를 임신했다고 했다. 그러면서 "말로 다 할 수 없는 기쁨이 무엇인지 알려준 이 소중하고 작은 생명을, 사랑과 정성을 다해 맞이해보려 한다"며 "이 글을 쓰는 지금도 가슴 벅찬 기쁨과 책임감이 교차하고 있다"고 털어놨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