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혁, 홀로서기 후 첫 신곡 'Stay for me' 발매…서인국 지원사격
빅스 혁, 홀로서기 후 첫 신곡 'Stay for me' 발매…서인국 지원사격
  • 이지원 인턴기자
  • 승인 2022.09.26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딩고
사진 제공 = 딩고

그룹 빅스(VIXX)의 멤버 혁이 딩고에서 신곡을 발매한다.

딩고 뮤직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혁의 신곡 'Stay for me(Feat. 서인국)(스테이 포 미)'를 공개한다.

아련한 느낌의 사운드가 매력적인 'Stay for me(Feat. 서인국)(스테이 포 미)'는 혁이 지난 2020년 발매한 디지털 싱글 '동백꽃'이후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이번 신곡은 지난 6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와 계약 종료로 홀로서기르 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음원이라는 점에서도 이목이 집중된다. 혁은 이번 곡의 프로듀서를 맡아 전반적인 음악 작업을 진두지휘한 것은 물론,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자신만의 음악적 색채를 담아냈다.

뿐만 아니라 과거 같은 회사 소속으로 특별한 인연을 맺은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피처링 지원사격에 나선다. 혁의 섬세하고 감성적인 보컬과 서인국의 감미로운 보컬이 만나 특급 시너지를 발휘해 음악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지난 2012년, 그룹 빅스의 멤버로 가요계에 화려하게 데뷔한 혁은 2016년 영화 '잡아야 산다'를 시작으로 드라마, 연극, 영화,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배우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혁과 서인국 두 사람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Stay for me(Feat. 서인국)(스테이 포 미)'가 어떤 감동을 선사하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편 혁과 서인국의 시너지를 확인할 수 있는 신곡 'Stay for me(Feat. 서인국)(스테이 포 미)'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딩고 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영상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