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룹’ 문상민 vs 강찬희 ... 7왕자들의 미모 담긴 스틸컷 공개
‘슈룹’ 문상민 vs 강찬희 ... 7왕자들의 미모 담긴 스틸컷 공개
  • 신희원 인턴기자
  • 승인 2022.09.26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tvN
사진 : tvN

'슈룹' 일곱 왕자들의 캐릭터 스틸컷이 공개됐다.

tvN 새 토일드라마 '슈룹'은 자식들을 위해 기품 따윈 버리고, 사고뭉치 왕자들을 위해 치열한 왕실 교육 전쟁에 뛰어든 중전의 파란만장 궁중 분투기를 그린다.

이 가운데 성남대군(문상민 분), 의성군(강찬희 분), 계성대군(유선호 분), 무안대군(윤상현 분), 보검군(김민기 분), 일영대군(박하준 분), 그리고 특별출연 왕세자(배인혁 분)의 각기 다른 미모와 매력이 담긴 캐릭터 스틸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중전 화령(김혜수 분)의 사고뭉치 대군들 중 '건방진 애물단지'로 불리는 둘째 아들 성남대군은 틀에 박히지 않은 자유로움과 삐딱함을 지닌 인물로, 차가운 표정 속에 슬픈 감정이 서린 눈빛에 시선이 간다.

'꽃미모'를 지닌 계성대군과 능청과 엉큼을 오가는 '날파람둥이' 무안대군, 막둥이 일영대군까지 취미도 성향도 다채로운 대군들의 모습이 흥미를 자아낸다.

영의정 황원형(김의성 분)을 외조부로 두고 있는 의성군은 날카롭게 잘생긴 외모로 귀티가 절로 흐른다. 하지만 잘난 얼굴만큼이나 비정함과 야욕도 넘친다. 이 때문에 자신보다 신분이 높은 대군들과는 그리 썩 친하지 않으며 성남대군과는 만나면 부딪히는 앙숙이다.

이어 왕족 자제들 중 1등을 놓치지 않는 모범생 보검군의 반듯한 모습도 포착됐다. 태소용(김가은 분)의 자랑스러운 자식 보검군이 왕실 교육 전쟁에 어떤 존재로 부각될지 시선을 사로잡는다.

마지막으로 존재만으로도 화령의 방어막이 돼주는 국본 세자(배인혁 분)의 늠름한 자태까지 '슈룹'의 왕자 라인업이 완성됐다. 일명 '완벽남'으로 불리는 세자가 맞딱드릴 시련은 무엇일지 호기심이 더해진다. 

한편, 일곱 왕자들의 미모의 향연이 펼쳐지는 tvN 새 토일드라마 ‘슈룹’은 오는 10월 15일 오후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