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민, 첫 솔로 앨범 'Brand New' 발매
시우민, 첫 솔로 앨범 'Brand New' 발매
  • 오시은 인턴기자
  • 승인 2022.09.26 2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EXO 멤버 시우민의 첫 솔로 앨범 'Brand New'가 오늘(26일) 발매된다.

이번 앨범은 시우민이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솔로 앨범으로 1990년 ~ 2000년대 초반의 음악 감성을 시우민 스타일로 표현한 총 5곡이 수록되었다. 

타이틀 곡 'Brand New'는 중독성 있는 훅이 돋보이는 올드스쿨 바이브의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새롭게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다짐을 위트 있게 풀어내 깜짝 선물을 건네듯 설레는 감정을 느낄 수 있다. 

'How We Do'는 90년대 감성과 모던한 사운드가 어우러진 뉴잭스윙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세상이 정한 답에서 벗어나, 가장 우리다운 진짜 너와 내가 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면 2017년 SM STATION을 통해 발표한 컬래버레이션 곡 'Young & Free' 이후 다시 만나 케미를 선보인다. 

'Feedback'은 강렬한 신스 사운드와 댄서블한 비트가 조화를 이루는 업템포 댄스 곡으로 끌리는 상대에게 확실한 대답을 기다리는 상황을 긴장감 있게 그렸다. '민들레'는 서정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레트로 감성의 발라드 곡으로 사랑 고백을 위해 서툴지만 진심을 다해 편지를 쓰는 모습을 담았다. 

'Serenity'는 벅처오르는 분위기와 희망찬 멜로디가 인상적인 미디엄 템포 팝 곡으로 '밝은 내일을 기대하며 다시 나아가자'는 내용의 가사가 담겼다. 또 2021년 시우민 온라인 팬미팅 'ON : XIUWEET TIME', 'SMTOWN LIVE 2022 : SMCU EXPRESS @HUMAN CITY_SUWON'에서 선공개한 곡이다. 

시우민의 첫 솔로 앨범 ''Brand New'는 오늘(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