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엔터, 버추얼 아이돌 서바이벌 ‘소녀 리버스’ 11월 첫 공개
카카오엔터, 버추얼 아이돌 서바이벌 ‘소녀 리버스’ 11월 첫 공개
  • 한혜인 인턴기자
  • 승인 2022.10.08 0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한혜인 인턴기자] K팝 걸그룹 멤버 30명이 VR에서 데뷔를 두고 경쟁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버추얼 아이돌 데뷔 서바이벌 ‘소녀 리버스(RE:VERSE)’가 오는 11일 28일에 론칭한다고 밝혔다. ‘소녀 리버스’는 걸그룹 멤버 30명이 정체를 숨기고 가상 세계 ‘W’에서 진행되는 아이돌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전체를 완벽히 숨긴 채 가상의 새로운 캐릭터로 춤, 노래 실력, 끼를 선보이면서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데뷔 멤버로 선발되면 버추얼 아이돌 그룹으로서 신곡을 발표하고 팬들과 만난다. 멤버 선발 과정에는 시청자들의 투표가 반영될 예정이며 카카오페이지에서 투표가 진행된다.

걸그룹으로 활동했거나 현재 활발하게 있는 멤버들이 나오는 만큼 몸동작이나 헤어스타일 등으로 추리도 이어지고 있다. 특히 탈락 전까지 정체를 밝힐 수 없어 시청자들에게는 정체를 추리하는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카카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30명의 실루엣 포스터를 공개했다. 버추얼 캐릭터뿐 아니라 실제 노래에 맞춰 안무를 선보이는 모습도 실루엣에 담아냈다. 본편은 카카오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첫 공개 이전에 메인 테마송과 다양한 신규 음원, 각 캐릭터의 세계관을 알 수 있는 영상과 스토리, 실력을 볼 수 있는 무대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