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3’ 마마무, 신보 ‘마이크 온’ 트랙리스트 공개
‘컴백 D-3’ 마마무, 신보 ‘마이크 온’ 트랙리스트 공개
  • 박석호 인턴기자
  • 승인 2022.10.10 0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RBW

[스타인뉴스 박석호 인턴기자] 그룹 마마무가 새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8일 공식 SNS 채널에 마마무의 열두 번째 미니앨범 ‘마이크 온’(MIC ON)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일낼라’(ILLELLA)를 포함해 ‘하나둘셋 어이! ’(1,2,3 Eoi!), ‘L.I.E.C’ 총 3곡이 수록됐다. ‘일낼라’라는 단어를 영어로 위트 있게 표현하고, 무대에 오르기 전 네 멤버가 외치는 구호 ‘하나둘셋 어이’를 제목으로 풀어내는 등 마마무만의 재기발랄함이 돋보인다.

타이틀곡 ‘일낼라’는 찬란한 별이 빛나는 밤,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두 사람의 강렬한 세레나데다. 마마무의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히트 메이커 김도훈 프로듀서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다시 한번 가요계에 파란을 일으킬 예정이다.
 
이와 함께 마마무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일낼라’의 안무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연습실에서 합을 맞춰보고 있는 네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같은 동작을 반복해서 연습하고, 서로 의견을 나누며 최고의 퍼포먼스를 위한 만반의 준비를 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마마무는 오는 11일 오후 6시 미니 12집 ‘마이크 온’을 발매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