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아이돌 라디오’ 해외 콘서트 개최, 라디오 프로그램 사상 최초
MBC ‘아이돌 라디오’ 해외 콘서트 개최, 라디오 프로그램 사상 최초
  • 한혜인 인턴기자
  • 승인 2022.10.15 0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한혜인 인턴기자] MBC라디오의 ‘아이돌 라디오’가 해외 콘서트를 개최한다.

MBC라디오는 ‘IDOL RADIO LIVE in TOKYO’(기획 남태정, 연출 손한서 윤성환, 작가 김명선 강미선) 콘서트가 오는 20일 도쿄 가든 시어터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콘서트 티켓은 지난달부터 일본 현지에서 판매가 시작되었고 현재 이미 완판됐다.

라디오 프로그램이 타이틀을 달고 해외에서 콘서트를 여는 것은 최초이다. 이전의 해외 교민들을 대상으로 라디오 공개방송을 했던 적은 있지만 해외 팬들을 위해 대규모 유로 콘서트를 열었던 적은 없었다.

시즌 1 DJ였던 GOT7 영재와 시즌 2의 DJ 몬스타엑스 형원, 주헌이 진행을 맡는다. 이 중 영재와 주헌는 개인 무대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거기에 K-POP 아스트로(진진&라키, 문빈&산하), 골든차일드, 스테이씨와 INI까지 라인업에 포함됐다.

‘아이돌 라디오’는 매주 월, 수 오후 9시부터 유니버스 앱을 통해 독점 생중계된다.  MBC라디오, MBC FM4U 두 채널을 통해 방송되며, 각각 매주 토 일 새벽 2시와 매주 토 일 자정에 편성되어 있다.

한편, 콘서트는 국내에서 라디오로도 청취 가능하다. 오는 29일 오후 8~10시 MBC FM4U 'GOT7 영재의 친한친구' 시간에 특별 편성됐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