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콘 성료' 하이라이트, 11월 7일 깜짝 컴백 발표
'팬콘 성료' 하이라이트, 11월 7일 깜짝 컴백 발표
  • 신희원 인턴기자
  • 승인 2022.10.17 2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어라운드어스
사진 : 어라운드어스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팬들에게 깜짝 컴백 소식을 선물했다.

하이라이트는 지난 15~16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2022 하이라이트 팬콘 [하이라이트 운동회]'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하이라이트 운동회'는 하이라이트 멤버들의 데뷔 13주년을 기념해 열린 운동회 콘셉트 팬콘이다. 하이라이트는 1부 2부에 걸쳐 알찬 무대와 토크로 콘서트와 팬미팅의 이점을 모두 잡았다.

이날 공연을 마친 하이라이트 멤버들은 "13주년을 팬들과 함께 보낼 수 있어 더없이 뜻깊고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지금까지의 비스트와 하이라이트를 응원해주시고 계신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또 오랜 시간 동안 하이라이트는 새로운 모습,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고 덧붙였다.

특히 16일 2회차 공연이 끝나고 엔딩 크레딧까지 올라간 이후 하이라이트는 깜짝 영상을 통해 11월 7일 컴백을 발표했다.

이기광의 목소리로 "Because I'm alone, 너 없이 I'm alone"이라는 신곡 일부 구절이 흘러나왔고, 이어 '2022.11.07 (MON) HIGHLIGHT'라는 컴백일이 문구로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팬들과 특별한 에너지를 나눈 하이라이트는 오는 11월 7일 새 앨범을 발매, 7개월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