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리메이크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정은지, 리메이크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 한혜인 인턴기자
  • 승인 2022.10.19 2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ST엔터테인먼트 제공
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인뉴스 한혜인 인턴기자] 그룹 에이핑크(Apink) 정은지가 리메이크 앨범으로 컴백한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22시 에이핑크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은지의 첫 번째 리메이크 앨범 ‘log(로그)’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은 2005년에 발매된 버즈(Buzz)의 대표곡이다. 이곡에 정은지만의 감성을 담아 인생이라는 여행을 떠나는 모든 이들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이외에도 올해 서른을 맞은 정은지가 부르는 故김광석의 ‘서른 즈음에’부터 YB의 ‘흰수염고래’, 조용필의 ‘꿈’, 김종환의 ‘사랑을 위하여’까지 명곡들을 정은지만의 보컬로 재해석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으로 정은지는 2년 3개월 만에 솔로로 돌아왔다. ‘기록하다’라는 의미를 가진 ‘log’는 여행과도 같은 스스로의 인생을 선배들의 음악으로 재해석하고 다시금 ‘기록’한 앨범으로, 정은지가 곡의 선별 과정부터 앨범 작업 전반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기대가 모이고 있다.

정은지는 지난 2월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에이핑크 10주년 스페셜 앨범 활동부터 현재 방영 중인 JTBC 예능 '두 번째 세계', tvn 드라마 '블라인드'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고 여러 분야에서 활약을 하고 있다.

한편, 정은지의 첫 번째 리메이크 앨범 ‘log’는 오는 11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