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종 선후배들이 보여주는 환상의 케미... 신규 예능 '딱 한 번 간다면' 3차 티저 공개
한예종 선후배들이 보여주는 환상의 케미... 신규 예능 '딱 한 번 간다면' 3차 티저 공개
  • 심승민 인턴기자
  • 승인 2022.10.22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SBS 홈페이지
출처 = SBS 홈페이지

오는 2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예능 프로그램 '찐친 출발 이상, 딱 한 번 간다면' 측이 3차 티저를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21일 공개된 3차 티저 영상에서는 다양한 매체들에서 꼭 한 번은 가 봐야 할 장소로 선정된 퀸즐랜드로 여행을 떠난 출연진들의 모습이 담겼다. 2퍼센트 부족한 듯하지만 주문 등의 중요한 일을 도맡으며 영원한 과대라 불리는 이상이의 모습부터, 모험과 풍류를 즐기는 이규형, 계획적이고 성실한 성격의 김준면, 털털함 그 차제인 임지연, 용감한 자연인 이유영, 알다가도 모를 캐릭터인 차서원의 모습까지 각 출연진들의 넘치는 매력을 볼 수 있었다. 

SBS 예능 프로그램 '찐친 출발 이상, 딱 한 번 간다면'은 ‘찐친’이지만 제대로 된 여행은 가본 적 없는 대한민국 대표 청춘 배우들이 미지의 여행지로 떠나는 청춘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한국 예술 종합학교 09학번 수호(김준면)을 시작으로, 같은 09학번 동기인 임지연, 10학번 과대 이상이, 10학번 이유영, 12학번 차서원으로 구성된 멤버들이 함께 여행을 떠나게 된다. 동국대학교 03학번인 이규형은 무연고자 캐릭터로 여행에 합류해 한예종 멤버들과의 케미를 가감 없이 보여줄 전망이다.

한편, '찐친 출발 이상, 딱 한 번 간다면'은 오는 27일 오후 9시에 SBS를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