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임스 완 감독 제작 공포 영화 '메건(M3GAN)' 예고편 공개
제임스 완 감독 제작 공포 영화 '메건(M3GAN)' 예고편 공개
  • 황정민 인턴기자
  • 승인 2022.10.24 0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람을 위해 탄생한 안드로이드 인형의 섬뜩한 변화
영화 '메건(M3GAN)' 포스터
영화 '메건(M3GAN)' 포스터

<쏘우>, <컨저링>, <인시디어스> 등 항상 대중을 만족시키는 소재와 연출로 공포 영화의 대가라 불리는 제임스 완 감독이 제작에 참여한 영화 <메건(M3GAN)>의 포스터와 예고편이 베일을 벗었다.

영화 <메건(M3GAN)>은 장난감 회사의 로봇 엔지니어인 젬마가 사고로 부모를 잃은 조카 케이티를 위해 안드로이드 로봇 인형을 만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섬뜩한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이는 아이들에게 가장 친한 친구가 될 수 있는 인형이 한순간에 아이들을 위협하는 존재로 돌변하면서 더욱 충격적이고 소름 돋는 이야기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공개된 <메건(M3GAN)>의 예고편 역시 큰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유니버설 픽처스에서 공개한 영화의 예고편은 젬마가 부모를 잃은 조카 케이티와 함께 살게 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부모를 잃은 상실감과 슬픔에 의해 힘들어하는 케이티를 보며 젬마는 회사에서 개발 중인 안드로이드 로봇 메건을 친구로 삼게 해주고 케이티는 점차 활기를 되찾는 모습을 보인다. 그러나 케이티를 향한 메건의 집착과 간섭이 점점 심해지며 젬마는 이를 통제하려고 하지만 메건은 걷잡을 수 없는 행보를 이어가게 된다. 

영화의 예고편을 감상한 이들은 '처키의 2023년 버전인가', '너무 소름 돋는다', '빨리 보고 싶다', '그래픽과 실제를 구분할 수 없다' 등 다양한 의견을 게시하며 작품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해당 영화의 감독은 2016년 작 <하우스 바운드>를 통해 색다른 호러 코미디 영화를 선사하며 대중의 주목을 받았던 제라드 존스톤 감독이며 공포 영화의 대가인 제임스 완 감독이 각본 및 제작에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영화 <겟 아웃>에서 섬뜩한 연기로 호평을 받았던 앨리슨 윌리암스와 <블랙 위도우>에서 어린 옐레나 역을 맡았던 바이올렛 맥그로우 등 다양한 배우들이 영화에 출연해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그동안 <처키>, <애나벨>, <더보이> 등 인형을 주제로 한 공포영화는 항상 흥행에 성공한 바 있다. 특히 공포 영화로 대성공을 거둔 <컨저링>의 프리퀄에 해당하는 작품인 영화 <애나벨>은 컨저링 유니버스를 한층 강화시키면서 한 번 보면 잊을 수 없는 비주얼과 분위기의 인형을 활용해 무려 3개의 시리즈 영화를 탄생시키며 흥행에 성공했고 해당 장르의 원조라고 할 수 있는 <처키> 역시 현재에도 리메이크를 통해 공개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과연 안드로이드 로봇 인형을 다룬 <메건(M3GAN)> 역시 흥행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영화 <메건(M3GAN)>의 개봉일은 북미 기준 2023년 1월 13일이며 국내 개봉일은 아직 미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