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호, 팬들과 함께한 핼러윈 파티...드라큘라로 변신
백호, 팬들과 함께한 핼러윈 파티...드라큘라로 변신
  • 한혜인 인턴기자
  • 승인 2022.10.25 2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디스 제공
플레디스 제공

[스타인뉴스 한혜인 인턴기자] 가수 백호가 팬들과 핼러윈 파티를 보냈다.

지난 22일 서울 영등포구 CTS아트홀에서 백호의 팬파티 ‘BAEK-HORROR Night!’(백호러 나잇!)가 개최됐다. 해당 팬파티는 미니 1집 'Absolute Zero'(앱솔루트 제로) 활동 성료 기념이자 핼러윈을 맞아 진행되는 만큼 특별함이 더해졌다.

드라큘라 분장을 한 백호가 등장했고 팬들은 드레스 코드인 '블랙 앤 레드'를 맞추면서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이어 팬들에게 “백호러나잇의 주인공 백호큘라다. 오늘 저의 성에 초대장을 받으신 분들 다시 한번 환영한다”라고 인사를 건네면서 본격적인 팬파티의 시작을 알렸다.

백호는 미니 1집의 수록곡과 활동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무대 하나하나가 너무 재미있었다. 사전 녹화 때 힘들었지만 앞에 여러분들이 계시면 힘들다는 생각이 잘 안 든다. 그 에너지를 받으면서 활동했고 그게 너무 좋아서 무대를 계속 서고 싶다”라고 밝혔다. 이후 팬들과 함께하는 타이틀곡 ‘No Rules’(노 룰즈) 뮤직비디오 코멘터리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더했다.

또한 팬파티를 통해 수록곡 ‘LOVE BURN’(러브 번) 무대가 최초 공개됐다. 관객석 곳곳을 돌아다니며 열기를 더했고 현장에 있는 모든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도 전달했다. 마지막으로 팬들이 요청한 ‘BAD 4 U’(배드 포 유)와 ‘We don't care no more’ (Feat. June One of Glen Check)(위 돈 케어 노모어)’의 깜짝 라이브를 선사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