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 5의 시작, '앤트맨과 와스프 : 퀀터매니아' 예고편 공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 5의 시작, '앤트맨과 와스프 : 퀀터매니아' 예고편 공개
  • 김상훈 인턴기자
  • 승인 2022.10.25 2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마블 공식 인스타그램
앤트맨과 와스프 : 퀀터매니아 공식 포스터

 25일 새벽 1시경 마블은 자신들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앤트맨 트릴로지의 마지막 편인 ‘앤트맨과 와스프 : 퀀터매니아’(이하 앤트맨 3)의 공식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하며 많은 팬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앤트맨 3편은 제작 소식이 들려올 때부터 많은 팬의 관심을 모았던 작품이다. 그 이유는 정복자 캉이라는 인물의 등장 소식이 결정적이다. 정복자 캉이라는 캐릭터는 지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책임졌던 타노스라는 빌런의 역할을 맡게 될 인물로 현재 마블이 다양한 작품들을 통해 보여주고 있는 멀티버스 사가의 최종 빌런을 맡게 된 캐릭터이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이번 앤트맨 3편은 마블의 영화를 좋아하는 팬들과 영화 관계자들에게 중요한 영화가 될 전망이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서도 정복자 캉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얼마나 매력적인 빌런 캐릭터가 될지 많은 팬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그동안 개봉했던 영화 앤트맨 시리즈와는 다른 분위기를 보였다. 앤트맨 시리즈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영화 중 가족애를 중시하는 작품으로 밝고 가벼운 분위기로 진행되었다면 이번 앤트맨 3편의 경우 어둡고 진지한 분위기로 영화가 전개될 예정이다. 지금까지 공개된 영화의 정보에 따르면 해당 영화는 앤트맨을 비롯한 캐릭터들이 양자역학 속의 공간인 퀀텀으로 들어가게 되며 이야기가 전개된다. 퀀텀으로 들어가게 된 계기는 앤트맨의 딸인 캐시 랭의 발명품 때문이며 이 영화를 통해 캐시 랭이라는 캐릭터 역시 새로운 히어로 캐릭터로서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해당 영화는 마블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페이즈 5의 첫 번째 작품으로 추후 멀티버스 사가의 최종 빌런인 정복자 캉과의 결투를 그릴 영화 ‘어벤져스 : 캉 다이너스티’와 직접적인 연관이 있는 영화이므로 많은 팬이 기대하고 있는 작품이다.

 한편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 퀀터매니아’는 북미 기준 2023년 2월 17일에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우리나라 개봉 시기 역시 2월로 예상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